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음악 서비스를 받으려면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음원사이트들이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Mnet 등등이 있습니다. 이런 음원사이트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일정금액으로 결재를 해서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간혹 통신사와의 프로모션을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서비스에 가입하여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 드릴 무료음악듣기는 SKT 티라이프(T-life)를 통해서 뮤직메이트를 300곡 무료 듣기에 가입하는 것 입니다. 매달 음악을 많이 즐기시는 분들이나 이미 음원사이트에 정액 가입으로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필요한 내용이지만 저처럼 가끔식 음악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정액요금보다는 1개월에 300곡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추천 드립니다. SKT에서 나온 서비스이지만 타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도 가입 후 티켓을 얻으면 매달 300곡 무료음악듣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SKT에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사용자 모두 가능 하니 이용밥법을 확인 해 보겠습니다. 구글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티라이프'를 검색 후 어플을 설치 합니다. 



회원 가입 후 메인페이지 상단에 뮤직메이트에서 무료음악듣기를 신청하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음악듣기를 누르면 뮤직메이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를 하시고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뮤직메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SKT 사용자분들의 경우 기본제공되는 티켓으로 사용이 가능 하지만 타사이용자분들은 출석체크나 미션수행을 통해서 티켓 얻으면 무료음악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예로 미션존에 들어 가시면 "뮤직메이트로 친구를 초대하세요" 라는 미션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을로 가까운 지인에게 소개하면 10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미션들도 존재 하니 미션을 수행 하시고 티켓을 얻으시면 됩니다. 스페셜이나 프리미엄 그룹은 티켓 사용없이 바로 이용가능 하지만 베이직 그룹은 2티켓을 사용해야 이용 가능 합니다.



티라이프 무료 이용권을 등록해서 총 이용회수 300곡이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시는 곡을 즐기시면 됩니다. 1분 미만으로 재생시에는 이용횟수로 차감되지 않으니 암심하셔도 됩니다. 단지 같은 곡을 여러번 감상 하시면 이용횟수는 그만 큼 차감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