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년전 맞춘 PC인 i5-2500을 사용 중이라 PC게임을 많이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기존에 사용 중이던 로지텍 G100 키보드 마우스 세트 중의 마우스가 오랜 시간 사용해서 인지 오른쪽 마우스의 연속 클릭이 끊어지는 불량이 발생 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항상 저렴한 것이다 라는  기존 생각 때문에 평소 고가의 게이밍 마우스는 저와는 상관이 없는 제품이라 생각 했었습니다. 며칠 전 우연히 찾은 PC방에서 화려한 불빛을 내는 기계식 키보드와 설치되어 함께 빛나는 G102 마우스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기에 충분 했습니다. 손이 좀 작은 편인데 제 손에는 그립감과 클릭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발생한 소유욕에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벌크제품이 2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어 가격 또한 나쁘지 않았고 마침 시존 마우스도 불량이라 주문했습니다.



벌크 제품을 주문해서 별도의 박스 포장이 없지만 제품을 포장하고 있는 비닐에 보면 S/N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 시에 필요 하니 기억해 둡니다. 보증을 위한 제품등록을 위해 로지텍 홈페이지(https://www.logitech.com/ko-kr)를 방문 해서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내 제품 등록을 클릭합니다.



일련번호 찾기에 기억해 둔 S/N을 입력한 후 제출을 누르면 해당 제품이 표시가 됩니다. 게임 마우스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라고 표시 되면 제대로 입력된 것입니다.


그리고 등록에 필요한 추가 정보인 구입한 위치 구입 날짜를 입력하고 구입한 쇼핑몰에 영수증을 출력하여 같이 첨부한 후에 아래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로그인한 내 계정으로 접속하여 내 제품을 클릭하면 등록된 G102를 확인하고 제품에 관련된 드라이브 및 보증 만료 기간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